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광주시 북구(청장 송광운)가 저명인사 초청강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북구 희망아카데미’의 올해 마지막 순서를 진행한다.
북구는 17일 오후 3시부터 북구청 3층 회의실에서 김경희 희망교육개발원장의 ‘매력 소통법’이란 주제로 ‘제72회 북구 희망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강연은 오후 2시 40분부터 약 20분간 ‘맘마스하모니’의 식전공연에 이어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김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매력 있는 사람의 특징을 소개하고 매력적 소통을 위한 아이디어와 삶에 있어서의 긍정에너지 및 적극성, 매력 소통으로 스스로 만들어 가는 행복한 삶 등에 대해 얘기할 계획이다.
김 원장은 1987년 미스코리아 광주·전남 ‘진(眞)’ 출신으로 스물 넷 다소 어린나이에 결혼해 경력단절의 시기를 겪기도 했으나, 현재까지 17년째 여성 행복학, 매력 소통법, 친절 이미지 등을 강의해 오고 있는 베테랑 강사다.
KBS ‘아침마당’, KCTV ‘희망레시피’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2011년 자랑스러운 명강사 대상, 2014년 신창조인 대상, 2014년 명강사 33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서로는 올 초 평범한 주부에서 성공한 강사로 우뚝 서기까지 과정을 담은 「괜찮아, 희망이 있다면」(호이테북스 刊) 등이 있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지난 2007년 ‘경제아카데미’로 시작된 희망아카데미는 9년간 총 72회를 개최하면서 북구의 대표적인 교양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다양하면서도 알찬 강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