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성하고 기부 나눔문화 활성화로 민간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군은 최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성금 모금과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흥덕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사업인 공동모금사업에 참여하는 후원자들과 단체가입식을 가졌다.
     
그동안 흥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착한가게·착한가정 캠페인’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온 ‘흥덕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흥덕면사무소’였던 명칭을 변경하고 적극적인 모금 캠페인과 홍보활동을 실시해 착한기업 8곳, 착한가게 16곳, 착한가정 4가정, 1인1계좌 9명이 참여하는 등 총 37곳의 후원자를 모집했다.
     
모금 후원자는 ㈜우진이앤에스, 흥진산업, 금호산업 등 착한기업을 비롯해 주유소, 마트, 카페, 식당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지역사회를 사랑하고 돕기 위해 많은 주인들이 사랑의 손길을 나누기 위해 참여했다.
     
후원을 통해 주민들은 월별 지속적으로 성금을 기부하게 되고 이 성금은 전액 흥덕면 복지사각지대와 소외계층을 돕는데 사용된다.
지난 15일 열린 단체가입식에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종성 회장이 참석해 후원자들에게 ‘착한가게·착한가정’현판을 전달했다.
     
모금사업의 적극적 활동주체인 박기용 위원장을 비롯한 흥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위촉식 함께 앞으로의 적극적인 활동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