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손문기)는 손문기 식약처장이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15일(목) 육군 제7군단(경기도 이천시 소재)을 방문하여 병영시설 등 군대 시설을 둘러보고 군 장병들을 격려한다고 밝혔다.
※ 육군 제7군단 : 대한민국 육군 중 최고의 화력을 보유한 최정예 부대
○ 이날 방문은 부대 내 시설을 돌아보며 국가 안보를 위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하여 마련하였으며, 식약처 직원들이 마련한 위문금과 위문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 손문기 처장은 이날 군 장병들과 오찬을 하면서 “국민들이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도록 국가에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식약처도 군 장병들의 안전한 식생활을 위하여 국방부, 국군복지단과 협력하여 군납 식품업체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