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한 끼를 책임질 손길” 구리시, 어린이집 급식 조리사 양성 교육 성료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11월 6일 ‘어린이집 급식 조리사 실무과정’ 직업교육훈련 수료식을 개최하고 16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최근 어린이 건강 식단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구리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기획한 취업 기술 취득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집 조리사 취업을 희망하는 16명을 선발해 지난 10월 20일부터 ...
조직적 특혜를 받은 의혹을 받고 있는 '비설 실세' 최순실 씨의 딸 승마선수 정유라가 5차 청문회에 출석할지 국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순실, 최순득 씨, 정유라 등은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1차, 2차 청문회에 불참했다.
이에 국조특위 여야간사는 15일 '5차 청문회'에 출석할 증인 24명 가운데 정유라를 포함시켜 시선을 모았다.
앞서 정유라는 '대학 입시 특혜' 등 각종 특혜를 받은 의혹에 휩싸여 화두에 오른 상태다.
한 매체에 의하면 그는 고등학교 재학 시절부터 출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
한 매체는 정유라의 동창생이 "정유라는 '나는 대학 다 정해져 있으니까 상관없다. 그래서 학교도 열심히 안 나온다. 공부할 필요도 없고 잠자느라고 학교에 안 나왔다'고 말했다"고 말한 사실을 보도해 시선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