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동구,‘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 구민과 함께 성황리 마무리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제23회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가 10월 25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대왕암공원 일대에서 많은 구민의 참여와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축제는 ‘동구와 함께, 희망을 노래하다. 동구동락 희망동락’을 주제로,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구민 참여형 축제로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축제는 오...
도민들의 영상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은 연말 다양한 영상문화행사를 춘천과 원주에서 연달아 개최한다.
2016년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작 상영회는 올해 초 공모를 통해 강원문화재단이 지원선정한 작품들의 첫 공개자리로 단편영화 4편 상영 및 감독들의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영화 <다른 길이 있다>는 조창호 감독 작품으로 춘천시 (공지천, 청평사, 중도 등)에서 촬영 되었다.
춘천. 원주에서 개최되는 시사회로 촬영에 지원을 주었던 유관기관 및 시민들에게 감사인사를 직접 전하기 위해 제작자, 조창호 감독, 출연배우들이 시사 후 무대 인사를 예정하고 있다.
2016년 도내단편영화제작지원작 상영회는 전석무료 선착순 입장이며 강원영상문화아카데미와 <다른 길이 있다> 시사회는 강원로케이션DB(www.gwfilm.kr)-커뮤니티-행사신청 게시판-접수신청(최대 1인2매 / 성명, 연락처, 생년월일, 지역 기입 필수)을 하면 된다. 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로케이션DB(www.gwfil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