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 8일 개막
서천군이 생활체육 활성화와 군민 화합을 위한 ‘제11회 군수배 종목별 통합체육대회’를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8일 오전 9시 서천국민체육센터 개회식을 시작으로 게이트볼, 궁도, 그라운드골프, 낚시, 배구, 배드민턴, 볼링, 야구, 족구, 축구, 탁구, 테니스, 피크골프 13개 종목에 15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
충북 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경환)이 30일 옥천여자중학교 체육관에서 제46회 충북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옥천선수단의 화합과 전진을 다짐하기 위해 ‘한마음 결의대회’를 가졌다.
‘우승은 덤, 패배는 배움, 즐기는 스포츠정신’이란 구호 아래 열린 이날 한마음 결의대회는 성과(Ranking) 중심의 결단식에서 벗어나 모두를 연결(Linking) 하고 즐기는 학교체육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선수단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결의대회는 정순철짝짝궁어린이합장단의 축하공연과 옥천여중 예다움 축하연주, 선수들의 다짐을 담은 안전결의문 낭독, 따뜻한 격려의 시간으로 이어지며 오로지 출전 선수들을 위한 행사로 펼쳐졌다.
이번 옥천선수단은 육상, 수영, 정구, 양궁, 배구, 유도 등 초등부 선수 56명(8개 종목), 중학부 선수 45명(6개 종목), 특수 11명(2개 종목), 임원 71명 등 모두 183명으로 구성돼 출전한다.
이번 46회 충북소년체육대회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청주, 진천, 음성 등지에서 분산 개최된다.
한경환 옥천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경기에 참여할 것과 즐기며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