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동구,‘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 구민과 함께 성황리 마무리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제23회 구민화합한마당 대축제가 10월 25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대왕암공원 일대에서 많은 구민의 참여와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축제는 ‘동구와 함께, 희망을 노래하다. 동구동락 희망동락’을 주제로,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구민 참여형 축제로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축제는 오...
NH농협은행 정병훈 강원영업본부장과 유제성 노조위원장은 4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6급 신규직원 11명에 대한 임용장 교부식을 열었다.
이날 임용장을 교부받은 신규직원들은 6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지역인재들로 7주간의 기본 교육을 받은 후 강원지역 농협은행 영업점 배치 돼 현장 근무에 들어간다.
신규 채용된 11명은 농업·농촌·농협에 대한 봉사자로서 농협은행의 비전인 ‘사랑받는 1등 민족은행’이 되도록 선도적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정병훈본부장은 "금융권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창의적인 접근으로 미래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경쟁력을 확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는 2012년 이후 지역채용 방식으로 150명을 채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