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고창경찰서 흥덕파출소 에서는 지난 5일 관내 금은방 2개소 방문하여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네다바이(사기) 사건 예방을 위한 업주 상대 홍보 및 범죄예방 안전진단을 실시했다.
이번 금은방 방범진단은 업주와 함께 업소 내부와 외부를 전체적으로 진단함과 동시에 이를 통해 업주 상대 CCTV 설치 권장, 출입문 강화 요청, 112 종합상황실과 연계된 한달음시스템 작동상태 점검을 통한 범죄 사전차단에 주력함은 물론 금은방을 대상으로 네다바이(사기) 사건이 기승을 부릴 것에 대비해 사전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김광중 파출소장은 “업주의 자위방범의식 고취와 경찰의 지속적인 순찰강화를 통해 금은방에서 단 한건의 범죄도 발생치 않도록 평온한 치안질서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