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정현복 광양시장은 5월 23일 5월 세 번째 ‘현장행정의 날’을 갖고 시민의 삶과 직접 연관이 있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정 시장은 벼 유기농재배 확산 모내기 연시회 백운 Style 과정중심 평가 학부모 연찬회 광영하수처리장 내 자재창고 신축공사 현장을 차례로 방문했다.
먼저, 정 시장은 진상면 금이들에 위치한 벼 유기재배 단지를 방문해 유기농 쌀 생산에 힘쓰고 있는 농업인들을 격려하며, 유기재배 매뉴얼에 따른 철저한 관리로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백운초등학교에서 광양교육장과 관내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열린 ‘백운 Style 과정중심 평가 학부모 연찬회’를 방문해 학생들의 교육향상 및 행복 성장을 우선으로 하는 교육환경을 위해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 시장은 광영하수처리장 내 자재창고 신축공사 현장을 찾아 준공검사를 완료한 자재창고를 둘러보며, 도로유지 및 보수에 필요한 장비 및 자재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예산 절감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정현복 시장은 매주 화요일 현장에서 답을 찾는 생활밀착형 소통 시책인
‘현장행정의 날’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장에 대한 이해도와 시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