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대자인 종합 병원 5주년 기념 행사로 오늘 5월 26일 18시 르윈호텔 1층 그랜드볼룸 대자인 미션 및 비젼 선포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오늘 대자인 선포식에는 이병관 병원장으로부터 비롯하여 전직원 오늘 500여명이 참석 하였다.
오늘행사는 1부사회는 총무과 홍성밀부장 으로 진료부 조직개편 발표, 미션/비젼 선포, 임직원 결의,케이크커팅, 2부에는 조옥희실장 장기자랑, 경품추첨, 시상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임직원 결의는 상조회장,이유리 간호사, 권은주 수간호사, 이지영주임,김성재팀장,으로진행할 예정이다, 케이크커팅 은 병원장,진료원장,내과부장, 외과부장, 행정부원장, 경영혁신본부장으로 할 예정이다.
대자인종합병원 진료과 추가로 핵의학과 신설 되었다. 핵의학과는 앞으로 감마카메라, PET,CT,암환자 중심 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대자인병원은 서양의학, 동양의학 및 인도아유르베다 의학을 통합한 대자인 세계의학을 통하여 환자의신체적, 정신적, 영적치유를 이끄는 세계최고의 명품병원으로 만든다 최고의 명품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