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2년 연속 멘토링 우수 사례 선정 쾌거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일낭)는 10월 30일(목) 청주 오스코에서 열린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식생활안전관리원 주최로 열린 ‘2025년 사회복지 멘토링 프로그램 1기 최종 성과 보고회’에서 우수 사례 장려상을 받았다. 이번 보고회는 전국 61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


김포시자율방재단(단장 한상철)은 2017년 2/4분기 방재협의회를 지난 20일(화) 김포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재협의회에서는 관청천 정화활동 및 여름철 풍수해 대비 모래마대작업 등 2/4분기 주요활동을 먼저 보고하고,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활동계획 및 기타 재난예방 사항에 대하여 폭넓은 논의를 가졌다.
이날 모든 논의를 마친 뒤, 협의회에서는 한상철 단장의 임기만료에 따른 제4대 방재단장 선거를 실시했다.
이번 선거는 공정한 선거를 위하여 철저하게 무기명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재 해병전우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신현실 회장이 차기 방재단장으로 당선됐다.
이날 단장으로서 마지막으로 방재협의회에 참석한 한상철 단장은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재난예방과 복구를 위하여 힘써주신 방재단원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신현실 차기 단장에게 김포시자율방재단이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방재단으로 계속 운영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안전총괄과장(과장 전상권)은 방재단원들에게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라는 신념 하나로 재난예방 활동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어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여름철 풍수해를 대비하여 재난위험 지역에 대한 예찰활동을 더욱 강화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