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바다향 품은 간척지의 명품채소” 세발나물 출하
해남군 특화작목 세발나물 수확이 시작됐다.10월 마지막 중 첫 출하를 시작한 세발나물은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신선채소로, 나물의 잎이 가늘고 길게 자라 세발나물이라고 불린다.해남군 문내면 예락마을을 중심으로 18ha에서 연간 1,074톤 이상 생산되고, 약 20억원의 연소득을 올리고 있는 지역 효자 작목이다.소금기가 남아있는 ...

인천부평경찰서(서장 김봉은)에서는 자치단체의 조례개정을 통하여 범죄환경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부평구의회 유정옥의원(행정복지위원장)과 이익성(의회운영위원장)의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부평서는 노후공동주택의 범죄환경개선을 통한 범죄예방을 위해 “공동주택관리지원조례”에 아파트 등 노후공동주택의 범죄환경개선에 대한 지원근거를 명문화하는 개정안을 요청하였고 부평구의회에서는 이를 받아들여 유정옥·이익성의원의 발의로 공청회 및 상임위의 심사를 거쳐 금년 2월 17일 본회의를 통과하여 현재 개정안이 시행중으로, 이를 근거로 확보된 상반기 공동주택관리지원금을 청천동 쌍용아파트 등 부평구의 노후공동주택 28개단지에 대해 CCTV 설치 및 보안등 교체공사 등에 집행 할 계획이다.
김봉은 부평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자치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범죄 예방을 위한 환경개선을 적극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