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 구직여성 대상 취업콘서트 개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여성새일센터는 10월 27일과 28일 이틀간 노동자지원센터 3층에서 구직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취업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여성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강점코칭’을fh 마련된 개인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자신의 강점을 발견해 직업 선택과 조직 생활, 자...

구로구 갤러리 구루지의 기획전시 ‘젊은 작가 특별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특별전은 여전히 배움과 성장을 경험 중인 젊은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성장통을 겪고 나면 성숙해진다’는 메시지를 주민들과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별전은 1부와 2부로 구성됐다.
‘은은한 잔상으로 기억될 수 있는 전시’라는 의미를 담은 1부 ‘After glow展’은 지난달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열렸다. 강인혁, 김재범, 권혁재, 지승배, 허주경 등이 참가해 페인팅, 드로잉, 설치, 조각 작품 70여점을 선보였다.
‘달빛처럼 묵묵히 본인만의 세계를 구축해 가는 화가의 삶’을 비유한 2부 ‘달빛향연展’은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이희중, 임광규, 노바디, 조현지, 김영진 등이 회화, 사진 등 80여점을 전시한다.
전시시간은 평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일요일은 휴관한다.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