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은 오는 22일까지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공감 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0명 내외를 선발할 이번 공감 서포터즈단 모집은 광양시에 거주하면서 평소 보육․양육 정책과 어린이보육재단 사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공지사항)에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재단사무처(광양시 교육청소년과)에 직접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room6660@korea.kr),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공감 서포터즈단은 광양시 보육․양육정책과 재단사업 아이디어 제안, 재단의 주요사업 및 정책 홍보활동, 재단의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 활동을 펼치게 된다.
보육재단에서는 9월말까지 공감 서포터즈단을 최종 선발해 10월 중순 발대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아이디어 제안 및 각종 행사 참여 실적에 따라 봉사 활동 시간을 인정하고 활동우수자와 정책제안 우수자에게는 별도로 시상을 추진할 예정이다.
강용재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상임이사는 “지난 7월 출범한 어린이보육재단에 많은 시민이 관심을 가지고 자발적인 기탁 등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서포터즈단 모집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재단 활성화는 물론 ‘아이 양육하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실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