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정진환 기자) 장계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길재)는 27일 사무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18년 민원응대 및 친절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 2018년 민원응대 및 친절 마인드 교육민원서비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방문민원, 전화민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좋은 대화의 방법,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대화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을 직접 연습해 교육의 현장감을 높였다.
▲ 2018년 민원응대 및 친절 마인드 교육이길재 장계면장은 “이번 교육으로 직원들의 친절의식 및 면민이 공무원에 대한 공감대가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면민이 만족하는 소통과 감성의 친절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