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외국인 주민을 위한 동구 외국인 소식지 발행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청은 외국인 주민들의 원활한 지역 사회 정착과 생활 적응 지원을 위해 ‘동구 외국인 소식지 2025 겨울호’를 발행했다. 이번 겨울호는 ‘동구의 겨울 야경’을 주제로, 대왕암, 슬도, 일산해수욕장 등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겨울밤 명소를 소개해 감성을 더했다. 동구 외국인 소식지는 분기별로 20페이...
(뉴스21/정진환 기자) 남원시는 5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한 생활체육시설 설치 지원 공모사업으로 춘향골 체육공원 주경기장의 육상트랙 교체사업이 선정되어 4억 5천만 원의 국비를 확보하였다고 밝혔다.
▲ 춘향골 체육공원 주경기장
금번 공모사업에 선정된 춘향골 체육공원 주경기장 육상트랙 교체사업은 남원시에서 문화체육관광부에 지난 2월 생활체육시설 설치 지원 사업으로 신청하여 선정된 사업이며, 국민체육진흥기금 4.5억 원과 시비 10.5억 원을 투자하여 총사업비는 15억 원으로 2018년도 하반기에 시행하게 될 예정이다.
춘향골 체육공원의 육상트랙은 2002년도 주경기장 신축 시 설치된 것으로 시설 노후에 따른 교체 요구 민원이 있었으나 사업비 확보의 어려움으로 교체사업이 지연되고 있었다.
남원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이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사업완료 후 시민체육대회를 비롯하여 각종 체육행사 시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 jjnew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