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김포본동벚꽃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김포벚꽃축제」가 지난 14~15일 이틀에 걸쳐 금파로 벚꽃길에서 개최됐다.
첫 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5천여 명의 시민이 찾아왔고 이튿날 날씨가 개면서 2만 여명 시민이 몰려 축제장은 인사인해를 이룬 가운데 축제의 백미인 흩날리는 벚꽃 터널이 연출되어 막바지 벚꽃을 즐기러 온 시민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김포벚꽃축제는 2012년 처음 개최된 이래 해마다 벚꽃을 찾아오는 시민이 늘고 있으며 올해는 버스킹공연, 체험행사, 플리마켓, 먹거리 장터,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와 먹을 거리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버스킹 공연은 주민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이외에도 주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다수 구성되어 진정한 주민주도형 축제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주민참여 중심 전략과 주민주도 축제운영 방식은 다른 축제와 차별화를 이루었으며 이에 대한 주민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