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동송농협 진용화 조합장은 농업인 소득 5천만원대 시대를 열어갈 조합원과 소통하는 영농현장 마케팅을 실시하여 고품질 쌀 생산 및 풍년농사를 기원하 는 행사를 실시했다.
동송농협 조합장 및 임직원들은 5월12일 ~ 5월13일 주말을 통해 2018년 풍년농사 기원 및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농작물 재해보험 판촉 및 새로운 쌀 가공제품의 홍보 등 농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농업인들의 실익지 원 사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영농현장 지원활동을 펼쳤다.
진용화 동송농협 조합장은 이상 기온에 따른 농업인의 실익지원을 위한 농작 물 재해보험과 쌀 소비 확대 및 쌀 가격 시장의 안정유지를 위해 조합원과 함 께하는 농협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조합원들에 의견에 귀 기울여 소통하는 현장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