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뉴스21/장병기기자)=민주평화당 박용권 예비후보(전 남구청장)가 오는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행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또한 “남구민들과의 원활한 소통 속에 오로지 남구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겠다”며 지난 16일 출마선언 당시의 의사를 다시 한 번 언급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다가오는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후보자의 공약과 정책에 관하여 유권자들의 의견제시와 정책 참여 등 의 다수의 역할이 요구되고, 남구청장은 후보자 혼자 만드는 것이 아니라 구민들과 함께 만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예비후보는 현안에 관련하여 “남구 대촌 에너지 융·복합 클러스터를 조성하여,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에너지 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해 에너지복지를 추진하겠다”며 “소득계층별 에너지복지를 통해 온실가스 감축, 환경·녹색일자리 창출 등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또 “항상 남구민을 먼저 생각하고 존중하며 지역민의 말씀을 경청하겠다”면서 “남구 발전을 위해 박용권을 응원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박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공명정대한 인사를 통한 남구청 공무원들의 지역발전 견인차 역할 부여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주민들과의 상시 소통 체계 마련 △월산동 등 구도심 주거환경 개선사업 강화 등을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