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홍천군은 31일 홍천군청 2층 행정상황실에서 2018년 제1회 홍천군 주민참여예산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는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위원회 임원선출, 주민참여예산제 운영개요(성과) 및 향후계획 설명, 자유토론 순서로 진행되었다.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은 공개모집과 읍면장 추천을 받아 17명이 선정되었다.
위원들은 행정복지, 농업경제, 건설도시 총3개 분과로 나뉘어 2년 동안 주민참여예산제도 홍보, 주민들이 제안한 주민참여예산 사업의 조정․심의와 예산편성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임원선출 결과 홍천읍 이건록 위원이 위원장으로 두촌면 홍성애 위원이 부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다양한 주민의견이 예산에 반영되어 진정한 재정민주주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주민참여예산 위원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