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여수 중앙동 근대 변천사 갤러리 모습)
여수 중앙동의 근대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가 이순신광장에 열렸다.
중앙동에 따르면 지난달 말 광장 내 용머리 통행로를 따라 조성된 갤러리가 중앙동의 새로운 명소가 되고 있다.
특히 갤러리 액자에 설치된 LED는 야간에 밝게 빛나며 여수밤바다 야경과도 조화를 이루고 있다.
수산시장 등이 밀집해 활기가 넘치는 중앙동은 여수의 역사와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곳으로 평가된다. 이순신광장과 고소천사벽화마을은 최근 관광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중앙동은 급변했던 중앙동과 원도심권의 역사를 알릴 수 있도록 갤러리를 준비했고, 여수시의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에 선정되며 본격 추진하게 됐다.
강용명 중앙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여수 원도심의 역사를 알려줄 수 있는 사진자료를 수집해 추가로 전시하고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내실 있게 갤러리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