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2일 여수세계박람회장 내 스카이타워 광장에서 열린 만덕동 합동 경로 위안잔치에서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여수시 만덕동은 지난 2일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광장에서 열린 합동 경로 위안잔치가 어르신 등 800여 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경로위안잔치는 19개 통 경로위안잔치를 하나로 합쳐 동 전체 행사로 치러졌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도 함께 열려 의미가 있었다.
합동경로위안잔치는 장수어르신 건강기원 행사부터 효행효부상 수여, 주민자치 공로상 수여 등으로 꾸며졌다.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댄스, 노래, 기타, 색소폰 등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들 앞에서 선보였다.
이외에도 주민 노래자랑과 통별 윷놀이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려 경로위안잔치가 동민 화합행사가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권오봉 여수시장도 현장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석 만덕동장은 “오천, 만흥, 덕충 주민과 새로 형성된 엑스포타운 주민이 화합할수 있도록 ‘하나되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화합하고 소통하는 만덕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