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지난 10일 여수시청 봉사단 희망풍차팀이 성산공원에서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한 후 설거 지를 하고 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공무원 봉사단 희망풍차팀이 지난 10일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희망풍차팀원 10여 명은 이날 성산공원 빨간밥차 봉사에 동참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했다.
팀원들은 빨간밥차 운영자들을 도와 음식 준비부터 배식, 간식 제공, 설거지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희망풍차팀은 지난 2013년부터 월 1~2회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청결활동, 소외이웃 발굴·서비스 연계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시청 봉사단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봉사단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양현옥 희망풍차팀장은 “어르신들이 식사를 맛있게 하시고 잘 먹었다는 인사를 해주 시니 뿌듯하다”며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희망에너지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