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 모세스영아원 방문(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군산시농업기술센터와 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회장 임순옥)는 지난 28일 연말을 맞아 모세스영아원을 방문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이웃돕기 활동은 12개 읍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 653명의 회원들이 지난 9월 영농철에 사용한 폐자재와 농촌들녘에 버려져 있는 영농폐자재 71톤을 공동 수거해 자원화한 수익금으로 훈훈한 정을 나눠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 임순옥 회장은 “영농폐자재를 수거할 때는 힘들었지만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병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영농 폐자재 수거 및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생활개선회 군산시연합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훈훈한 정을 나누는 활동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개선회군산시연합회에서는 매년 영농폐자재를 자원화하여 마련된 기금을 장학금, 효 잔치, 어려운 이웃돕기 등 더불어 사는 자원봉사활동에 뜻깊게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