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동구 마을기업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 마을기업 협업 활성화 유공 포상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의 대표 마을기업인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대표 문정자)이 11월 3일 스탠포드호텔 안동에서 진행된 ‘2025년 마을기업 육성사업 유공 포상식’에서 지역투자 및 협업 활성화 부문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은 대왕암공원 나눔장터에서의 지역 판...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저출산 극복을 위해 이달부터 난임부부 시술비를 중위소득기준 130%에서 180% 이하로 확대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시술 종류도 체외수정 신선배아(4회) 지원에서 동결배아(3회)와 인공수정(3회)까지 1회당 최대 50만 원 한도로 추가 지원한다.
대상은 난임 진단을 받은 소득기준 180% 이하 난임부부며, 여성의 주민등록상 거주지 보건소에 지원 신청하면 된다.
정부지원 시술자와 달리 신규 시술자는 난임 시술(체외․인공)진단서가 필요하며, 반드시 보건소에서 발급한 지원 결정서를 가지고 시술 의료기관을 방문해야 된다.
시술비 지원은 10회로 제한되므로, 의료기관에 본인의 시술 회차 확인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보건소 홈페이지(yshealth.yeosu.go.kr)를 참고하거나 보건소 모자보 건실(061-659-426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