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여천NCC(주)(김재율, 최금암 공동대표) 구매물류2팀 동행봉사단(단장 정경수)은 지난 30일 소라면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전기패널과 단열공사, 순간온수기 설치, 플라스틱 목욕시설 설치, 전기공사 등집수리를 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물품도 전달했다.
집수리 봉사를 받은 진모 씨는“집을 고칠 엄두도 못 내고 걱정만 하고 살았는데,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최영철 소라면장은“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한 세대를 적극 발굴하고, 민관이 협력해 모두가 행복한 소라면”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천NCC(주) 구매물류2팀 동행봉사단은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집수리 및물품 후원, 희망밥차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히 봉사를 펼치고 있다.

△ 지난 30일 여천NCC(주) 구매물류2팀 동행봉사단은 여수시 소라면 한부모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