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는 여수 공화번영회(회장 최영욱)가 설 명절을 앞두고 한려 동에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한려동에 따르면 지난 30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자생단체장과 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화번영회 장학금 및 온정나눔 성품 증정식이 열렸다.
공화번영회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학금, 쌀, 난방비 95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장학금은 관내 거주 고등학생 5명에 50만 원씩, 중학생 5명에게 30만 원씩 총 400 만 원이 지급됐다.
독거노인·장애인 등 복지사각지대 계층 40세대에는 쌀(20㎏) 2포씩, 경로당 4곳에는 난방비 150만 원이 지원됐다.
최영욱 공화번영회장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공화번영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석순 한려동장은 “공화번영회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복지자원 발굴에 힘써 살기 좋은 한려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