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사)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대표 김정안)이 애경산업(주)에서 기탁받은 세탁세제 등 생필품 5종 1,200여박스(1억원 상당)을 목포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지난 1월 23일 목포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애경산업(주)은 2015년부터 우리 사회에서 가정환경이 어려워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과 다문화 가정을 후원하는 사회공익법인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사회복지시설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목포시는 이번에 후원 받은 생활필수품을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해 아름다운 나눔을 펼치는 기업의 사랑을 전하고 마음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하였다.
시 관계자는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기부를 해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애경산업(주)에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