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노동자지원센터, ‘My 세바시 30’지식 콘텐츠 나누기 성황리에 개최
동구노동자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2월 23일 오후 2시~5시, 센터 3층 강당에서 ‘My 세바시 30 - 지식 콘텐츠 나누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식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과정 수료생 가운데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제 강의 시연 기회를 제공해 강사로서의 실전 경험과 동기 부여를 높이고, 일...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5일 관내 NH농협 박경원 시지부장 등 농협 조합장 등과 평택농업발전 방안 논의를 위한 농정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난달 조합장 선거를 마친 농․축․과수 등 농협장 7명의 임기가 시작되는 시기로 정장선 평택시장과 환경농정국장 및 관련 부서장이 앞으로 평택농업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조합장들은 금년 말에 완공예정인 로컬푸드 종합센터 운영방안, 농기계임대사업 활성화, 수도작 품질대책 및 평택농산물 집중적으로 특화 및 소비, 무허가축사 합법화, 청년 농업인 육성 등 다양한 방안을 제안하였으며 평택농업발전을 위한 논의로 이어졌다.
정장선 시장은“농협이 앞장서서 농업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에 많은 제안을 해주고 또한 농업인이 그렇게 한다면 시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야 한다”며, “평택농산물을 이용한 빵, 과자, 아이스크림 등 농산물의 가공식품 개발과 디자인 개선, 판로의 다각화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