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노동자지원센터, ‘My 세바시 30’지식 콘텐츠 나누기 성황리에 개최
동구노동자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2월 23일 오후 2시~5시, 센터 3층 강당에서 ‘My 세바시 30 - 지식 콘텐츠 나누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식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과정 수료생 가운데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제 강의 시연 기회를 제공해 강사로서의 실전 경험과 동기 부여를 높이고, 일...

김병로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이 긴급 상황발생 대비 유관기관 간 상호협력체제 강화를 위해 24일 여수․광양지역의 임해 국가중요시설에 대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김청장은 이날 여수․광양항만에 위치한 ㈜포스코 광양제철소, GS칼텍스와 한국석유공사(여수지사)를 방문해, 해양오염 위험요소에 대해 안전실태를 확인하고 긴급 상황 발생 대비 유관기관 간 원활한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논의 등 현장 근무자와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김청장은 “여수지역은 천혜의 해양관광 자원 및 풍부한 어족자원과 함께 국가 주요 산업시설이 분포돼 있어 치안 위험 요소와 유조선 등 대형 선박의 항행에 따른 해양사고의 발생 가능성도 높은 지역이다”며 “해양경찰은 해양오염뿐만 아니라 해상교통관제 강화, 대테러 위협 등 해양항만 보안에도 최선을 다해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