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아이돌봄서비스 활성화 사업 추진을 위한 동구 아이돌보미 역량강화 심화 교육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10월 24일(금) 오전 10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아이돌보미 120명을 대상으로 아이돌봄서비스 활성화 사업을 위하여 역량 강화 심화교육을 했다. 아이돌봄서비스 활성화 사업은 울산 동구에서 올해 7월부터 울산 최초로 셋째아 이상 본인부담금을, 전국 최초로 어린이집 기관부담...
▲ 사진=황태현, 대한축구협회 제공]5일 0시30분(한국시간) 폴란드 루블린 스타디움에서 한국이 일본과 2019 국제축구연맹(FIFA) 폴란드 U-20 월드컵 16강을 치루게 되었다.
경기를 하루 앞둔 오늘, 대표팀은 루블리의 TS 루블리안카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주장 황태현은 한일전에서 득점 할 경우 산책 세리머니를 준비주이라고 밝혔다.
또한 황태현은 이강인의 부탁이라며 "내일 (한일전)경기장에 오시는 팬분들이 애국가를 부르 때 크게 불러주셔서 우리가 압도하며 시작했으면 좋겠다"라고 부탁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