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김서진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김서진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체육관 대왕암홀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6시, 가수 김서진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 가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공연에는 가수 정의송, 철근 등이 함께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
고창경찰서(서장 박정환) 흥덕파출소(소장 김병락)가 지난 주말 태풍‘링링’의 피해복구를 위해 힘썼다.

지난주 전북 서해안 지역을 지난 태풍‘링링’의 여파로 주요 도로시설물 및 공공시설물 등이 파손되고 농작물 피해를 남겨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이에 흥덕파출소에서는 관내 피해 구역을 파악하고 피해복구를 위해 도로시설물 등을 복구하고 추가 피해 및 위험요소가 있는지 파악하여 복구가 모두 완료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흥덕파출소장은 “이번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작지만 최대한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