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오는 10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엑스포아트갤러리에서 열리는 ‘자인姿人-동서양의 근현대 미인도 展’ 포스터
12월 8일까지 엑스포아트갤러리서 회화, 사진 등 작품 90여 점 만날 수 있어
여수시는 10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엑스포아트갤러리에서 ‘자인姿人-동서양의 근현대 미인도 展’이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코리아나 화장품 유상옥 회장이 오랜 세월 모은 회화, 사진, 조각 등 작품 90여 점으로 꾸며진다.
당대 최고 화가들의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다룬 작품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당 김은호의 ‘춘향도’와 운보 김기창의 ‘미인도’ 목불 장운상의 ‘미인도’ 등 20세기 전반을 아우르는 미인도를 만나볼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휴무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그림 속에 표현된 우아하고 품위 있는 여성을 통해 시대별 여성상을 그려볼 수 있을 것이다”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