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6일부터 12일까지 돌산갓김치, 거문도해풍쑥차 등 40여 개 품목 판매
여수시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농수특산물 판촉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어업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농수특산품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 가면 돌산갓김치, 거문도해풍쑥차, 멸치, 젓갈 등 40여 개 농수특산품을 시중가보다 15~20% 싸게 만날 수 있다.
갓김치, 쑥떡, 생굴, 유자차 등을 맛볼 수 있는 시식 코너도 차려지고, 여수 관광지와 10경 10미를 안내하는 홍보부스도 문을 연다.
물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려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해 여수시는 농수특산품 판촉 행사를 진행해 9000여만 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시 관계자는 “청정 여수의 농수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면서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