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코로나19 여파로 올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전면 취소한다고 9일 밝혔다.
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어린이집‧유치원의 휴원 연장과 초등학생의 순차적 온라인 개학 등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방침에 따라 어린이들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취소를 결정했다.
제98회를 맞는 어린이날 행사는 5월 5일 흥국체육관 일원(거북선 공원)과 진남경기장에서 1만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었다.
매년 전통문화체험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결국 개최가 무산됐다.
시 관계자는 "면역력이 취약한 어린이들의 안전뿐 아니라 대규모 인원 밀집 행사로 인해 그간의 사회적 거리두기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기 위해 부득이 행사를 취소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