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기초생활보장수급자의 아름다운 기부가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전남 여수시 미평동에는 2011년부터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비를 아껴 매년 100만원씩 기부해온 기부천사가 있다.
미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병연)에 따르면 지난 11일 미평동에 사는 지덕준(70세)씨가 올해에도 아껴 모은 돈 백만 원을 미평동에 전달했다.
미평동은 후원받은 기부금을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백미로 전달할 계획이다.
지덕준 씨는 “나도 질병으로 몸도 성치 않지만 젊은 날 어려운 시기에 행정기관의 도움으로 힘든 고비를 넘겨온 것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비록 적은 액수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살아 있는 동안에는 계속 기부하고 싶다”면서 “기부를 할때마다 가슴이 벅차오른다”고 말했다.
장병연 미평동장은 “소중한 돈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웃음과 기쁨을 나누는 훈훈한 미평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