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춘배)는 4월5일(월)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에서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한 TF팀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TF팀 회의는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주시의회, 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 등 관련인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다.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춘배)는 “양주시 사회복지분야의 시설과 종사자들이 뜻을 모아 양주시에서 경기복지재단을 유치할 수 있도록 끝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양주시의회(황영희 의원)은 “양주시의회에서도 집행부와 한마음으로 합심하여 양주시 공공기관 유치를 위해 힘쓰겠다” 고 말했다.
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최용석)는 “양주시 사회복지의 발전을 위해 양주시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해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마음을 모아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양주시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한 TF팀은 양주시 민∙관 복지시설 및 사회복지종사자, 23만 양주시민의 염원을 담아 온∙오프라인 캠페인, 온라인 서명운동 등 다각적인 방법으로 유치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