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하남시는 광덕사에서 9일 ‘하남 사랑愛(애)나눔’ 성품으로 쌀 200포대(10kg 들이)와 김 9박스를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신욱호 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법성 광덕사 총무스님, 권애자 신자회장 둥이 참석했다.
광덕사는 대한불교조계종 제21교구 본사인 송광사의 말사로, 1975년 오현스님이 창건했다.
법성 총무스님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남 사랑愛(애)나눔’ 성품을 준비했다”며 “힘든 시기이지만 하남시의 모든 이웃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한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신욱호 시장 권한대행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광덕사에 감사 드린다”며 “광덕사의 따뜻한 손길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