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전통 설화, 무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을 대표하는 전통 설화 ‘처용’이 현대무용으로 재탄생한다.
박선영무용단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7시 30분과 8일(토) 오후 5시, 양일간 울산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에서 창작무용 ‘처용소리 어울림’을 무대에 올린다.이번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전...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와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는 2024년 12월 20일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하여 양평군의 양육자 및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행사, 보육교직원 사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목적이 있다.
양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조연경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평군 내 보육환경을 한층 더 개선하고, 지역 내 양육자와 보육교직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평군어린이집연합회장도 “이번 협력을 통해 보육교직원의 전문성을 높이고,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다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앞으로의 협력 활동이 양평군 내 육아 및 보육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를 기대한다.
한편, 양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매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ypscc.or.kr) 또는 유선(☎773-233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