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중구,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24일 경상북도 영주시 일대에서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를 진행했다. 구민감사관의 청렴 의식과 감사 역량을 높이고 행정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동연수(워크숍)에는 구민감사관과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공동연수(...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방탄소년단의 소속사는 지민 씨와 송다은 씨가 수년 전 호감을 갖고 인연을 이어왔으나 현재는 헤어진 사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22년부터 꾸준히 제기됐지만 공식적인 입장 발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며칠 전 송다은 씨가 자신의 SNS 계정에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일명 '엘리베이터 영상'을 올리면서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지자 나온 입장이다.
소속사는 상대방인 송다은 씨를 존중해 그동안 침묵을 지켰으나 최근 지민 씨의 사생활을 둘러싼 루머가 난무함에 따라 최소한의 사실관계를 알리게 되었다며 무분별한 추측은 삼가 달라고 당부했다.
또, 송다은 씨에게 피해를 줄 만한 행위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