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판유통통합전산망많은 사람이 큰 꿈을 안고 창업 시장에 뛰어든다. 하지만 그렇게 탄생한 수많은 소기업 대부분이 5년을 넘기지 못하고 폐업한다. 『작은 물고기가 바다를 지배하는 마케팅』은 오늘도 대기업을 꿈꾸는 소기업이 무심코 지나치는 마케팅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이를 통해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고 제대로 성장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이 책이 마케팅을 활용하지 못했던, 마케팅의 중요성을 몰랐던 독자들이 마케팅을 이해하고 스스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 실전 지침서가 되길 바란다. 또한 오늘도 기업 운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기업 대표들이 목표하는 방향대로 성장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