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뉴스21일간=임정훈]
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민,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이 참여해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MC 김큰산이 진행을 맡아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 전망이다.
행사를 주관한 태욱엔터테인먼트는 지역 문화 활성화와 대중가요 발전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고자 이번 가요제를 준비했으며, 소속 연예인 신초아, 도탄정, 을숙이, 홍자연, 김희선, 김혜령 등이 출연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가요제는 손양드래티비,진주아이넷,향토TV 등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며, 지역 예술인과 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본 행사는 (사)울산도설사랑나눔회,(사)한국향토음악인협회 부산지회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