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대형 시멘트구조물인 도심 속 물놀이장의 10분의 1 가격으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대자연 그대로를 활용한 스릴 만점의 황토 “물”썰매장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장 소 : 고양시 선유동 124번지 서릿골마을
*개장일 : 2009. 7. 17(금) 10:00~18:00
*입장료 : 5,000원에 황토썰매타기, 황토팩,맛사지(셀프) 가능
*기 타 : 미꾸라지,우렁이잡기, 압화공예,황토염색 등은 재료비만으로 체험가능
경기도와 고양시가 전국최초 평택 바람새마을의 황토,머드논풀체험장에 이어, 자연그대로의 지형,지물을 이용한 황토 “물”썰매장을 마련하여 뜨거운 여름을 매력적으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972년 개발제한구역 지정이후 개발이 억제되어 농촌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선유동 서릿골마을은 서울 북쪽에 위치한 북한산 뒤쪽의 산수가 수려한 도시주변에 숨어 있던 보석같은 마을로 서울,고양 등 대도시민에게 황토“물”썰매장을 개장하면서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예로부터 서리가 가장 먼저 내려 서릿골이라 불리며, 노송과 참나무, 벚나무 숲이 마을을 에워싸고 있어 숲속고유의 신선함과 삼림욕은 기본이다.
이곳에서 가족과 스릴을 느끼고 행복을 나누며 즐거움을 가득담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난이도별 차별화된 황토슬로프를 만들어 썰매를 타고 달릴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농촌체험관광(http://kgtou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문의 농업정책과 농촌관광담당 031)249-2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