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 개최
방어진 애향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
![]() |
21일 정세균 민주당 대표는 서산 동부시장에서 신준범 서산시장 후보를 비롯한 민주당 후보들의 선거지원 유세를 펼쳤다.
정 대표는 선거유세에서 “신준범 시장 후보의 ‘희망서산’을 위해 민주당은 서산지역에 중앙당 차원에서 최대한의 지원을 하고, 신 후보는 민주당 공천 1호로 충남지역의 안희정 도지사 후보와 함께 민주당의 6.2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전초기지이다.”라고 말하고, 시민들에게 민주당 후보들의 당선을 위한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하였다.
신준범 서산시장 후보는 “민주당이 기업형 슈퍼마켓(SSM)이 지역 상권에 침투하는 것을 막고자 발의한 기업형슈퍼마켓(SSM) 규제법안이 한나라당의 발목잡기에 의해 국회에서 통과되지 않았다.
이제는 서민의 절박한 입장을 외면하는 한나라당을 시민들이 나서 6·2 지방선거에서 심판하여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한편, 최근 여론조사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안희정 충남 도지사 후보는 정세균 대표의 지원유세에 이어 22일 동부시장에서 대대적인 선거유세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