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011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3일 (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일제히 펼쳐졌다.
동두천시체육회에서 주관한 이번 체육대회에 오세창 시장, 김성수 국회의원, 임상오 시의회의장 및 도의원, 시의회의원등 각, 사회단체장 체육관계자 선수·임원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됐다.
식전행사로 벨리댄스, B-boy 공연 및 어린이태권도시범을 시작으로 배정선 동두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식후 행사로 시립 이담풍물단 공연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대형바톤 이어달리기를 순서로 9개 종목에 걸쳐 경기를 진행 했다.
이날 오세창 동두천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구제역등으로 모든 시민이 많은 불편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모처럼 한데 어울리는 이 자리가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화합과 축하의 자리가 되어 「Do Dream 동두천」 동두천시 슬로건과 같이 이번 화합 행사를 통해 우리시의 모든 꿈들이 이뤄지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결과 종합우승에는 소요동, 종합2위 불현동, 종합3위 생연1동,장려상 송내동, 모범상 상패동, 질서상 보산동, 화합상 중앙동, 단결상 생연2동이 각각 차지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