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기획공연 클래식 발레 <호두까기 인형>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12월 25일(목), 세종국악당에서 클래식 발레 을 선보인다. 독일 작가 E.T.A 호프만의 동화를 토대로 하는 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소녀 마리가 꿈속에서 왕자로 변한 호두까기 인형과 과자 나라를 여행한다는 내용으로 화려한 발레에 차이코프스키의 음악이 더해져 크리스마스에는 ...
농협중앙회 진도군지부(지부장 백영춘)가 관내 농업인들의 고충 해결을 위한 이동 상담실을 운영했다.
지난 29일 지역농업인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률구조ㆍ부동산 관계 등 생활법률, 소비자 피해사례 및 소비자 문제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이동 상담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이동 상담실에서 심도 있는 교육과 함께 즉석에서 현지 상담을 실시, 참석한 농업인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백영춘 지부장(농협중앙회 진도군지부)은 “일상생활에서 부딪칠 수 있는 법률, 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사건을 농민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또 농협이 자체적으로 중재하거나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한국소비자원에 직접 접수시켜 사건을 해결하도록 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농업인들의 이러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언제라도 농협을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농협 이동상담실은 농업인들의 법률 및 소비자 업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해당 강사를 농촌현장으로 직접 초빙, 농업인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고충처리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중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