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새마을금고, 동구여성봉사단에 보온보냉가방 150개 후원
동구자원봉사센터제공[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1월 6일 오전 11시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하고 있는 동구여성봉사단(회장 이금주)에 도시락 전달용 보온보냉가방 150개를 후원했다.이번 후원은 도시락 배달 중 음식의 온도를 유지해 어르신들께 보다 따뜻하...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민선5기 출범 후 시민의 시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시정참여 기회 제공으로 ‘열린시정’을 구현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27일 이규희(여48세) 학교어머니회 연합회장을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기념촬영도 가졌다.
이날 곽상욱 오산시장은 집무실에서 이규희 명예시장과 시정운영 현안사항 등을 논의하며 명예시장으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이행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규희 명예시장은 명예시장실에서 관계공무원으로 부터 시정운영 방향 및 역점시책을 보고받고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업무수행에 들어갔다.
이 명예시장은 먼저 보건소 방문에 이어 초평도서관, 시민스포츠센터, 맑음터 공원(에코리움) 등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주요당면사항을 보고 받은 후 각종 시설을 둘러보면서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이규희씨는 “명예시장을 계기로 평소 어렵게만 느꼈던 공직과 공무원에 대해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며 “오산시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규희(여, 48세) 명예시장은 학교어머니회 연합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시는 시민의 적극적인 시정참여와 여론 수렴 등을 목적으로 2003년부터 명예시장을 선정, 최근까지 총 92명의 시민을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자료제공:자치행정과 담당:최원배(TEL:370-3122)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