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 민원콜센터는 상담사 52명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자체 직무평가를 실시했다.
이번 평가는 고양시 업무 전반에 대하여 상담사들이 얼마나 정확히 업무를 숙지하고 상담하고 있는지에 대한 평가로 시민들에게 질 높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주요 평가 내용으로는 종합소득세와 관련된 지방소득세, 건강기능식품 판매업 신규 등록, 주거용 오피스텔 재산세 과세대상 변경 신청,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이용방법, 새올 전자민원창구 로그인 방법, 공인중개사 고용신고 시 구비서류 등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로 출제되었다.
이와 관련,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6월 첫 주에 실시되는 월례조회 때 상담사들의 사기진작 및 학습동기 부여를 위해 본 평가에 대한 우수 상담사들을 시상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다양한 직무평가 및 질 높은 교육기회 제공으로 상담사들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신바람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무한 감동을 선사하는 우수한 고양시 민원콜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자료 제공 : 행정지원국 주민자치과(담당자 류선영 ☎ 8075-2624)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