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실버문화센터에서는 5월 26일(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자비나눔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바자회에는 김원기 도의원당선자, 이은정 시의원, 국은주 시의원, 송산2동주민센터 정우정동장, 송산2동주민자치 채대기위원장 등 많은 내빈과 2,000여명의 주민들이 함께해 주었다.
또한 이날 후원회장으로 이정기님이 선출되기도 하였다.
이번 자비바자회에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노래자랑, 가수 주병선, 송영광의 무대, 댄스스포츠 등 시간대별 다채로운 공연과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부대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먹거리 바자회 등으로 마련된 수익금은 의정부 내 저소득가정 및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송산실버문화센터 최재혁 관장은 “이번 2012 자비나눔축제는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특히, 지역주민들이 자선이 아닌 참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취지를 공감하고 나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바란다.” 고 전하였다.
송산실버문화센터 주관으로 실시된 자비나눔축제는 KB국민은행동의정부지점, 송산1동주민센터, 송산2동주민센터, 송산2동주민 자치위원회, 제이티건설주식회사, 효당한의원(복지관앞), 금상ENG, 경륜의정부지점, DA건설(주), 파랑새봉사단(주병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의용소방대, 생명나눔실천본부, 의정부소방서 등 이외에 많은 지역사회 자원봉사 단체에서 도움을 주어 더욱 빛이 날 수 있었다. (담당 최우순주임 ☏031-852-2595)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