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 주민센터에서는 고양600년을 기념하여 지난 2일 관내 성석초등학교 미래관에서 관내 주민 200여명과 함께 『고봉동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농사일과 평범한 일상으로부터 새로운 희망과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고취하고자 고봉동주민자치센터(위원장 김종일)가 주최하고 새마을지도자, 통장협의회 등 직능단체 지원으로 이루어진 행사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원고 난타동아리의 흥겹고 환상적인 공연과 애오개 본 산대놀이 보존회의 탈춤 등으로 분위기를 돋우고, 통장협의회에서는 고봉동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신 분들께 감사패를 전달함으로써 더욱더 부지런한 지역일꾼이 되도록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감사패를 받으신 최성 시장님 이하 도의원, 시의원님께서는 앞으로 더 분발하여 지역민의 애로사항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200여명의 주민 앞에서 다짐하여 큰 박수 갈채를 받아 행사분위기가 절정에 달했다.
오후에는 행사에 참여한 주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떡메치기와 그 동안의 농사일에 지친 심신을 즐겁고 유쾌한 레크레이션으로 행복감을 느끼며, 고양시바로알기 OX퀴즈 경품행사에 너무나 열성적으로 참여하여 웃음바다를 이루는 단결된 모습을 연출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김종일 주민자치위원장은 “고봉동 지역발전을 위하여 주민과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단결된 고봉동 주민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서로를 배려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며 인사를 마쳤다.
자료 제공 : 일산동구 고봉동 주민센터(담당자 정재웅 ☎ 8075-6953)
- TAG
-